코딩뉴비

블로그 이미지
by Cording Newbie

TAG CLOUD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 RPG 화면

캐릭터가 나와서 전투하는걸 보여주는 RPG화면

실제로 조작하진 않고 보여주기만 한다.

 

 * 테트리스 화면

테트리스 화면은 전투 시에 진행하고 평상시에 메뉴를 고르는 화면이 된다

대부분의 조작을 이쪽에서 할 예정

 

 * 우측 여백 UI

옵션 및 종료 같은 버튼들이 들어가고 테트리스 다음 블럭이나 홀드 기능을 구현하게 된다면

추가될 예정

인벤토리

상점

상점에서 아이템뽑을때 테트리스 타임어택으로 점수에 따른 확률 조정

 

 * 시스템

아이템이 포함된 블럭 (회복, 버프, 디버프 등)

스페이스바 눌렀을때 0.1초간 회피 혹은 방어

블럭을 지울때 줄의 갯수에 따른 데미지 / 블럭 지웠을때 방어처럼 0.1초간 카운터어택 기회 제공 후 공격

카운터시 데미지 2배

블럭을 콤보로 지울때 콤보에 따른 데미지 증가

HP가 0이 되거나 블럭을 쌓을 곳이 없게되었을때 패배

 

 

추가내용

블럭 가로 10칸 세로 20칸으로 맞추고

 

화면 사이즈를 9:16 비율을 사용하여 540x960사이즈로 예정

 

스크린샷에 보이듯이 사이즈가 좀 빡빡한 감이 있지만

 

비율 상으로 적당하다고 생각됨

'테트리스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트리스 RPG 2일차  (0) 2019.11.12
테트리스 RPG 1일차  (0) 2019.11.11
예상 개발 일정  (0) 2019.11.10
테트리스 RPG 기획 2차  (0) 2019.11.08
테트리스 RPG 기획 1차  (0) 2019.11.07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39)
맵툴 (1)
알고리즘 (2)
테트리스 RPG (31)
완성작 (3)
기타 키워드 (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CALENDAR

«   2025/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