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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차

 

1~2일 : 기획 및 클래스 구조 설계

3일 : 클래스 작성

4일 : 로딩 제작

5~6일 : Menu UI

7일 : 옵션 기능 구현

 

2주차

 

8~10일 : Menu용 Player 로직 & 인벤토리 클래스 제작

11~12일 : 상점 UI & 기능 구현

13~14일 : 테트리스 구현

 

3주차

 

15~16일 : Enemy 제작 1차(1~2개만 만들어서 테스트하고 추가)

17~19일 : 전투 UI 및 로직, 보상 설정

20~21일 : Enemy 제작 2차

 

4주차

 

22~23일 : 1차 마감 및 추가 기능 작성 (중간에 추가해야 되겠다고 생각하는 부분 추가)

24~27일 : 디버그 및 디테일

28일 : 2차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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