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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설계도 - 뻔한 설계지만 기획 중심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계했다.

 * RPG 화면

캐릭터가 나와서 전투하는걸 보여주는 RPG화면

실제로 조작하진 않고 보여주기만 한다.

 

 * 테트리스 화면

테트리스 화면은 전투 시에 진행하고 평상시에 메뉴를 고르는 화면이 된다

대부분의 조작을 이쪽에서 할 예정

 

 * 우측 여백 UI

옵션 및 종료 같은 버튼들이 들어가고 테트리스 다음 블럭이나 홀드 기능을 구현하게 된다면

추가될 예정

+ 인벤토리 버튼

 

시스템

아이템이 포함된 블럭 (회복, 버프, 디버프 등)

스페이스바 눌렀을때 0.1초간 회피 혹은 방어

블럭을 지울때 줄의 갯수에 따른 데미지

블럭을 콤보로 지울때 콤보에 따른 데미지 증가

HP가 0이 되거나 블럭을 쌓을 곳이 없게되었을때 패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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